정성으로 짓는 밥으로 만든 마리

스쿨푸드 마리는 최고급 다시마와 정종을 넣고 밥을 지어,밥의 담백한 식재료 고유의 맛을 조화롭게 살려 만듭니다.

23번 다시 태어나는 특허받은 짱아치

무의 수확에서부터 생산까지 23번의 공정을 거쳐 어렵게 태어난 오도독 장아찌는 스쿨푸드가 가진 음식에 대한 고집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오도독 씹히는 특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7번의 절임 과정을 거치고 여기에 꿀을 가미하여 건강까지 생각한 완벽한 짱아치입니다.

깨끗한 바다 완도에서 채취 한 김

완도 김은 남해의 맑고 깨끗한 물에서 채취해 유해요소가 적고 적절한 일조량으로 다른 곳에서 생산 된 김에 비해 맛과 향이 뛰어 납니다. 맑은 물에서 깨끗하게 채취한 완도산 김으로 만든 스쿨푸드의 마리는 좋은 식재료의 맛을 배가 시켜줍니다.

맛있게 매운 맛의 비밀 프리미엄 태양초 고추장

스쿨푸드의 깔끔하게 매운맛의 비밀은 화학적 캡사이신을 0.01%도 쓰지 않고 오로지 프리미엄 태양초 고추장과 고춧가루가 만들어내는 건강한 매운맛입니다.

블랙푸드의 선두주자 스페인산 최고급 오징어 먹물

스쿨푸드가 사용하는 오징어 먹물은 오징어 엑기스 92%가 함유된 최고급 스페인산 오징어 먹물로 고소한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생각한 재료입니다. 오징어 먹물은 블랙푸드의 선두주자로 타우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좋아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제주의 바람, 햇살 그리고

장인의 손에서 탄생한 ‘고기이슬’

명인명촌 문순천 제주 어간장

제주바다에서 바로 잡은 고도리(고등어새끼)와 전갱이 등 등푸른 생선을 1차 자연발효 시킨 후 다시마, 무말랭이, 밀감 등을 넣어 전통 옹기에서 2차 숙성 시킨 제주 전통 어간장은 모든 공정이 사람의 손길을 거쳐 값지게 얻어낸 명품으로 스쿨푸드의 다른 식재료와 어우러져 독특하고 건강한 장인의 맛을 만들어 냅니다.

60년 전통의 옛날 방식 그대로 예산국수

햇빛이 투과되는 건조장에서 태양열로 자연 건조하여 제작하는 전통방식으로 생산되는 예산국수는 옥수수 전분이 첨가되어 면발에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살아있습니다. 삶은 후에도 염도가 유지되는 면은 스쿨푸드의 양념과 어우러져 씹을수록 고소하고 차진 맛을 만들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