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입 속에 꿈을 담아 드립니다!

세상은 하루 하루가 다르게 변화합니다. 당신과의 굳세었던 맹세, 변하지 않을 것 같던 우정, 멈춰있는 것 같은 시간까지. 당근을 싫어 하던 친구들은 어느새 커다란 어른이 되어버렸고, 절대 못 먹는다고 질색했던 음식들은 이제 당신의 별미가 되어버렸네요.

시간이 흘러 모든 것이 바뀌듯 스쿨푸드는 당신에게도 새로운 음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똑같은 레시피, 똑같은 형태의 김밥, 떡볶이, 라면같이 보편적이지만 한정적인 카테고리를 벗어나 글로벌 트렌드가 가미되어진 새로운 스타일의 감각적인 요리를 위해 스쿨푸드는 파괴와 재창조를 거듭해왔습니다.

뛰어난 상상력과 넘치는 아이디어, 요리에 대한 뜨거운 열정까지 언제나 새로운 스쿨푸드는 당신의 사랑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WE COOK THE NEW

스쿨푸드는 언제나 새로움을 요리합니다.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낸다는 것은 어려움을 동반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고민들이 의미있는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스쿨푸드는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선택이 결국에는 사랑을 받게 되고,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들이 이루어 졌을 때 발전하고 또 하나의 가치를 인정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새로운 상상과 뜨거운 열정으로 당신의 입에 꿈을 담아드리기 위해 스쿨푸드는 지금도 끊임없이 새로운 레시피를 연구합니다.

WE COOK THE PASSION

요리의 맛을 무엇이 결정하는지 스쿨푸드는 알고 있습니다.

스쿨푸드는 ‘고객의 눈은 속일 수 있지만 입은 속이지 못한다’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진리를 요리에 대한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스쿨푸드의 맛있게 매운 맛은 화학적 캡사이신을 0.01%도 사용하지 않고 태양초 고추장만을 사용해 만든 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입니다. 최적의 떡을 찾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하고 한식의 기본인 쌀이나 김치 역시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한 것들만 사용합니다. 이렇게 찾아 낸 좋은 식재료와 스쿨푸드의 열정이 어우러져 하나의 요리로 태어납니다.

스쿨푸드는 당신의 입에 꿈 같은 맛을 담아드리기 위해 열정을 다해 요리합니다.

WE COOK THE STYLE

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공간은 센세이션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정성껏 만들어 낸 요리에 어울리는 상차림을 위해 테이블웨어를 고르고 그에 맞는 감각적인 음악으로 공간을 만들어 냅니다. 음식뿐 만이 아니라 그 음식과 어울리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모든 것에 우리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원래 그랬던 공간인 것처럼 자연스러움이 묻어있습니다.

공간과 디자인, 음악과 우리들의 미소가 더해져 스쿨푸드는 오늘도 스타일리시해집니다.

MADE TO ORDER

다 같은 분식이 아닙니다. 쉐프가 직접 조리하는 요리입니다.

스쿨푸드의 모든 음식은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Chef가 직접 조리하여 테이블로 나갑니다. 음식이 가장 맛있는 순간, 그 최고의 순간에 최상의 맛을 드리기 위하여 스쿨푸드는 언제나 MADE TO ORDER 원칙을 준수합니다.

MADE TO ORDER 방식의 조리, 철저한 식재료 관리, 창의적인 레시피 개발 등 분식의 개념을 뛰어넘어 차별적인 음식을 선보이며 스쿨푸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레스토랑이 되었습니다.

브랜드-짱아치-2짱아치 이야기

시원한 바람일까 따듯한 햇살일까
아니면 어머니의 정성일까.

흔히들 장아찌는 ‘사람이 만들지만 자연이 도와야 맛이 난다’고 합니다. 장아찌는 우리네 어머니에서 어머니에게로 전해오며 생활의 지혜와 세월의 이야기를 담아 온 우리만의 독특한 음식입니다.

장아찌 안에는 자연의 깊은 맛과 함께 장인정신, 그리고 삶이 존재합니다. 단순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라 봄에 거두어져 장에 오래도록 절여 두었다가 추운 겨울에서야 밥상에 올려지기 때문에 그 안에는 기다림과 인내의 시간이 담겨 있습니다.

스쿨푸드는 스쿨푸드만의 비법이 담긴 장아찌와 소스를 직접 운영하는 제조공장에서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개발하고 관리합니다. 장아찌에 쓰이는 무의 수확에서부터 생산까지 직접 운영 관리합니다. 오도독 씹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특허 받은 특유의 절임 방식으로 7번 이상 가공하며 여기에 꿀을 가미하여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감칠맛을 내고 있습니다. 이토록 건강하고 맛있는 장아찌를 만들기 위해 스쿨푸드는 꾸준한 연구 개발과 아낌없는 설비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식품처럼 입맛을 확 끌어당기는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그런 음식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정성과 깊이가 있는 우리의 전통 발효음식 장아찌. 그 아련한 건강의 맛을 통해 추억과 향수를 느끼게 합니다.